안타까운 선택이다 몇일 탱킹한게 아깝다
댓글
총
5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4)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리아 " 리플단들이 계속 즐겁게 봐줬으면 좋겠어요 지금도"1
-
보햄 이쁜연애 해 ㅎㅎ
-
염리아존버1일차
-
🐸리아 " 그래 지나고보면 그래도 되게 그때 우리가 순수하게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과거를 추억할수 있다고 생각해"
-
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
-
이런곳이 있어야 황태영이 슬쩍 보댕이들 드립보러오지 ㄹㅇ
-
소신발언 )) 익명생기니깐 공홈 ㅈㄴ 재밌음 ㅋㅋㅋ
-
애들아 여기 공홈이라고 ㅡㅡ 좀 제발 눈치좀 익명 사라지겠다
-
익명 보장 되는건가염
-
배설은 와이고수 인방게로 가시면 됩니다
-
애들아 여기 공홈이다 여기서 배설 절대 안됨 ㅇㅇ 배설하고싶은 사람들은 다른곳 가셈
-
시참롤 진짜 참는데 한계가 있습니도1
-
공홈 재밌어지려고하네 ㅋㅋ
-
타 싸이트 언급은 하지마 우리끼리 알아서 선은 지켜야지 애들아
-
델리는 솔직히 시참롤
-
근데 이런말 해도 될까요 익명으로 바뀌니깐 글쓸맛 존나 나는데 ㅋㅋㅋㅋ
-
델리까면 화낼거냐 으냉아 ㄹㅇ
-
닉언하지마 십새야
-
써니 50따리 ㄱㄱ
-
와고닉 으 냉 있냐 ㄹㅇ

차라리 잘 치료받고 오는게 좋은듯요 상태 안좋더던데 ㄷㄷ
어디 동네 의원도 아니고 유명한 정신의한테 상담받는게 예약도 안잡히고 되겠음? 심지어 내일 토요일인데
토요일도 열기는해요 찾아보면 있기야 하겠죠 없으면 못받았다고 말하겠죠
치료를 받을까도 의심스럽네요ㅋㅋ
그럼 엑셀못하잖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