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란전 괴물 변현제 4:1 or 4:2 승 봅니다
댓글
총
8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공지
💬 꾸준히 진행중 입니다 (19)
-
공지
💬 ui는 저번부터 개발자님 구하고있습니다 (6)
-
공지
💬 최근 보성이형이 공홈에서 열심히 활동하시는분 닉네임찍어서 선물주신다는분 (4)
-
공지
💬 공홈 검색기능 활성화되었습니다 (7)
-
공지
💬 라이브방송 채팅매니저 지원자 받습니다
-
공지
💬 유튜브 뉴채널입니다
-
공지
💬 자유게시판 이용 안내 (10)
-
냥 ㅡㅡㅡㅡㅡㅡㅡㅡㅡ멘
-
🐸리아 " 리플단들이 계속 즐겁게 봐줬으면 좋겠어요 지금도"1
-
보햄 이쁜연애 해 ㅎㅎ
-
염리아존버1일차
-
🐸리아 " 그래 지나고보면 그래도 되게 그때 우리가 순수하게 최선을 다했기 때문에 과거를 추억할수 있다고 생각해"
-
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신
-
이런곳이 있어야 황태영이 슬쩍 보댕이들 드립보러오지 ㄹㅇ
-
소신발언 )) 익명생기니깐 공홈 ㅈㄴ 재밌음 ㅋㅋㅋ
-
애들아 여기 공홈이라고 ㅡㅡ 좀 제발 눈치좀 익명 사라지겠다
-
익명 보장 되는건가염
-
배설은 와이고수 인방게로 가시면 됩니다
-
애들아 여기 공홈이다 여기서 배설 절대 안됨 ㅇㅇ 배설하고싶은 사람들은 다른곳 가셈
-
시참롤 진짜 참는데 한계가 있습니도1
-
공홈 재밌어지려고하네 ㅋㅋ
-
타 싸이트 언급은 하지마 우리끼리 알아서 선은 지켜야지 애들아
-
델리는 솔직히 시참롤
-
근데 이런말 해도 될까요 익명으로 바뀌니깐 글쓸맛 존나 나는데 ㅋㅋㅋㅋ
-
델리까면 화낼거냐 으냉아 ㄹㅇ
-
닉언하지마 십새야
-
써니 50따리 ㄱㄱ

롤도사아니였나요?
눈스타 20년 황병영승봅니다
ㄷㄷ
믿고 가볼까요
정배는 변현제인데 병영이도 매섭네요..
롤만 할게요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배럭스가 이영호한테 빌드 받아서 그런가
잘하기도 했고.. 변현제가 생각보다
잘못하더라고요.. 암튼 테란 생존..
변현제 오늘 영컨디션 안좋았던듯